title-gonggo.png

해외 대신, 태백시와 강원랜드에서 여름휴가를...

주성돈기자
해외여행 취소한 고객들에게...
 
특가 패키지 815실..태백 쿨시네마 연계되어
 
태백시는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휴가철 방문객을 유혹한다.
 

[크기변환]축제.png

 
여름철 시원하기로 유명한 태백에 매년 20%이상의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강원랜드에서 물놀이등 을 즐기고 열대야가 없는 태백에서 숙박 할것을 유도하고 있다.
 
태백시와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국민쉼터로서 최근 해외여행을 취소하고 급하게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모실계획이다" 며 '하이원과 태백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 고 전했다.
 

또한, 하이원 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가 최근 해외여행을 취소하고 국내로 목적지를 전환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원 월드.gif

 

이번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스탠다드 객실 또는 하이원 콘도 1박과 함께 워터월드 종일권 2인으로 구성됐다.

 

호텔 패키지 이용기간은 722~25, 818~29일이며 가격은 99천원이다.

콘도 패키지는 818일부터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9천원이다. 두 패키지 모두 823일과 24일은 이용할 수 없다.

 

815실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입실 시 해외여행 항공, 선박 등의 취소 건에 대한 증빙을 제시해야한다. , 722일 이전에 예약했던 여행에 대해 취소 증빙에 기재된 당사자가 직접 투숙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