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 1,200명 주민 열광 속 끝마쳐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 1,200명 주민 열광 속 끝마쳐

주성돈기자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1,200여명의 시민들과 함께...
 
장성동의 모든 단체와 동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는 계기 마련...

 

장성동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장성 탄탄마을 축제위원회와 장성탄탄마을 주민협의체가 주관한 제3회 장성탄탄마을 축제가 지난 25일 폐막식을 끝으로 2일간의 화려한 축제의 성대한 막을 내렸다.

 

hitbtb2022.9.24._25._제3회 장성 탄탄마을축제 행사사진(2).png

 

이번 축제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펼쳐졌으며 개막식 축하공연을 비롯해 제1회 탄탄동발갱도 경연대회, 탄탄 작은영화제, 탄탄두렁길 걷기대회, 통별 노래자랑, 누구나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가 진행됐다.

 

개막 행사에는 이철규 국회의원, 한동구 태백시 부시장, 고재창 태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 내 사회단체와 장성주민 1,000여명이 참여했으며,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로 축제의 문을 열었다.

 

축제는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1,200 여명의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장 주변에는 18개의 체험부스, 벼룩시장, 이상한 오복동네장도 함께 열려 즐거움을 더했다.

 

신승하 장성 탄탄마을 축제위원회 위원장은 여러가지 어려움속에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축제를 시작하였지만 날씨도 좋고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축제를 마칠 수 있었다, “내년에는 더 멋진 축제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강점희 장성동장은 첫회나 마찬가지였던 탄탄마을 축제를 장성동의 모든 사회단체와 동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만들어 그 의미가 깊다축제 준비와 축제를 즐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며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를 마무리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