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교육지원청, 폭력없는 태백교육..뮤지컬 공연...

hizone-gesi-sangdan.jpg

태백교육지원청, 폭력없는 태백교육..뮤지컬 공연...

주성돈기자
함께하는 "Let's go Hit it!" 공연
 
건전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옥)614()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Let’s go Hit it! 공연을 개최했다.

 

교육청.gif

 

이번 공연은 미동초, 상장중, 황지고 등 7개교의 학생들과 지역아동센터, 학부모,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두 차례 진행된 공연 내내 뜨거운 반응과 큰 호응을 나타냈다.

 

이번 공연은 학교폭력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학교폭력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유치하였으며, 학교폭력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음악과 춤을 통해 재미와 흥미를 느끼게 하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했다.

 

뮤지컬 공연 외에 야외마당에서는 흡연예방, 장애인식개선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열려 보고 듣고 체험하는 실제적인 학교폭력예방활동을 펼쳤다.

 

홍성옥 교육장은 이번 공연이 청소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생각해보고, 학교폭력 없는 건전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