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11월 영화 2편 상영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11월 영화 2편 상영

주성돈기자
온라인 티켓 예매, 네이버 "태백 시네마" 또는 "디트릭스"...
 
오프라인 티켓 예매,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현장 구매 가능...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태백문화예술회관(태백 시네마)에서 11월 영화 데시벨올빼미’ 2편을 각각 상영한다고 밝혔다.

 

hi_re영화 올빼미 포스터.jpg

 

영화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 하려는 폭탄 설계자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이 벌이는 액션 영화로 오는 16일 오후 7, 오는 26일과 27일 오후 1시에 각각 상영된다.

 

또한,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영화로 오는 23일 오후 7, 오는 26일과 27일 오후 4시에 각각 상영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태백 시네마또는 디트릭스를 검색 후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일반 6,000원이며, 학생 및 군인,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 유공자 등 할인 대상자는 5,000원이고 지역화폐(탄탄페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공연장 안전점검에 각별히 관심을 기울이며 자체 현장 점검도 다시 한번 실시해 영화관람을 위해 공연장을 찾는 시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이달 우리끼리 수요시네마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관람을 희망하는 단체는 태백문화예술회관(550-2781)으로 신청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