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합창단 초청 무료 공연 ‘영화음악여행’으로 변경

hizone-gesi-sangdan.jpg

국립합창단 초청 무료 공연 ‘영화음악여행’으로 변경

주성돈기자
국립합창단 "영화음악여행"으로 변경되어 무료 진행...
 
수준높은 공연을 제공, 문화 향수권 확대에 기여...

 

태백시(시장 이상호) 오는 27()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국립합창단 초청공연 창작합창서사시 훈민정음이 국립합창단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되고 국립합창단의 영화음악여행으로 변경되어 무료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higw영화음악여행-포스터(최종).jpg

 

이에 국립합창단 관계자는 훈민정음 공연을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시는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발부받은 관객들에게 전화와 문자로 변경된 공연으로 안내를 진행했으며, 국립합창단에서도 태백시민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는 만큼 새롭게 진행되는 국립합창단의 영화음악여행의 내실있는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영화음악여행공연은 태백시와 국립합창단 공동주최 공연으로 진행되며 국립합창단 단장 겸 예술감독 윤의중의 지휘아래 국립합창단과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의 수준높은 공연을 제공하여 문화 향수권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국립합창단 영화음악여행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라이언킹등 유명 영화 속 OST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등 뮤지컬 작품 속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선사한다.

 

관람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1인 최대 4매씩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와 전화 예매(550-2781)가 가능하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