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불법도박 근절과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가명신고 제도 도입

hizone-gounggo.png

강원랜드, 불법도박 근절과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가명신고 제도 도입

주성돈기자
불법도박 안심신고, "불안 접GO, 포상 받GO"...
 
강원도 내 불법카지노 신고 공익제보자에게 포상금 최대 5천만원 지급...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불법도박 신고제도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가명 신고제도를 도입하는 한편 사내 공모에 올라온 직원 아이디어를 채택해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rehi불법도박신고 포스터(강원랜드).png

 

rehi리조트 내 불법도박신고 전광판.jpg

 

강원랜드는 현재 운영중인 신고포상금제도가 신고자 실명과 주민번호 수집으로 제보자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불안함이 있922고 허위정보 신고로 수사에 혼란을 주는 상황이 다수 발생해 이를 보완한가명신고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가명신고제는 접수 시점부터 신고자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인적사항을 가명으로 처리해 신고자의 비밀보호와 불법도박 증거확보를 용이하게 하는 등 수사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고 포상금은 최대 5천만원이다.

 

여기에, 올해 내부 직원공모를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강원랜드 KLACC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강원랜드 홈페이지, 관내 대형 전광판에 불법도박 신고 이미지를 상시 노출해 홍보하고 불법도박 신고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해 불법도박장 신고 1건에 대해 13백만원의 포상금을 공익제보자에게 지급한 바 있으며, 지난 2년간 총 21건의 불법게임장 신고를 접수해 수사기관에 이관하는 등 불법도박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 ,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