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부터‘지킬앤하이드 ’까지 무더위 날려버릴 신나는 뮤지컬 공연

hizone-gounggo.png

그리스’부터‘지킬앤하이드 ’까지 무더위 날려버릴 신나는 뮤지컬 공연

주성돈기자
하이원리조트,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 선보여...
 
무더위를 잊게 만들 뮤지컬 선보여...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으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rehi뮤지컬 그리스 공연 장면.JPG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이번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그리스’, ‘광화문연가’,‘드림걸즈’,‘팬텀오브오페라’,‘지킬앤하이드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무더위를 잊게 만들 뮤지컬 배우들의 신나는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공연이다.

 

또한 스페셜데이에는 기본 공연에 이어 최정원, 이건명, 아이비 등 인기 뮤지컬 배우의 수준 높은 무대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731일부터 821일까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카사시네마에서 일 2(16:30, 20:00) 70분간 열린다. 818일에는 20:00 공연만 진행되며, 89일과 17일은 휴연이다.

 

관람 가격은 2만 원으로, 리조트 이용고객(당일 3만 원 이상), 투숙객, 카지노고객, 지역주민, 장애인 등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공연 진행을 위해 입장 시 안심콜과 발열체크를 실시하며,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에 따른 지정석, 음식물 섭취 불가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공연을 운영할 방침이다.

 

하이원리조트 박승렬 마케팅 실장은 여름 성수기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를 준비했다공연 관람 간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