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복지재단, 강원도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복지재단, 강원도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다문화가족지원사업 업무 협약...
 
지원 대상 추천 및 선정 등 상호협업체계 구축...

 

강원랜드 복지재단(이사장 심규호)은 오전 1130분 강원랜드 행정동에서 강원도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센터장 김상래)와 함께 지원프로그램의 전문성과 효과성 향상을 위한 다문화가족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21back20210420_강원랜드 복지재단, 강원도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2.jpg

 

강원도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는 다문화가족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강원도 18개 시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운영지원 및 현장지원, 복지시설 종사자 실무교육, 가족친화 인증사업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강원랜드 복지재단 심규호 이사장, 강원도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 김상래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문화가족의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다문화가족지원사업의 효율적 진행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상호협력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강원랜드 복지재단 심규호 이사장은다문화가족지원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프로그램개발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새로운 프로그램이 도내 다문화 가정의 어려움 해소에 긍정적 도움이 되도록 함께 노력 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 복지재단은 지난 3복지시설사업지원공모를 통해 도내 다문화가족의 지역별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다문화지원 사업비로 도내 14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1.6억여 원을 지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