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제4기 여성위원회 “슬기로운 양성평등 생활”에 앞장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제4기 여성위원회 “슬기로운 양성평등 생활”에 앞장

주성돈기자
제4기 여성위원회 위원 위촉식 개최...
 
일, 가정 양립 지원 및 취약계층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 전개...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양성평등 기업문화 조성 및 일가정 양립 지원을 위해 23일 강원랜드 본사에서 4기 여성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21백210324_강원랜드, 여성위원회 위촉식 1.jpg

 

여성위원회는 여성인재 육성 교육 지원 성희롱성폭력 예방 출산휴가자 평가 제도 개선 직장어린이집 건립 건의 등 양성평등 문화 및 업무환경 조성에 대한 정책건의를 담당한다.

 

강원랜드는 지난 2월 공모를 통해 정보지원팀, 서베일런스팀, 테이블팀, 칩스관리팀, 카지노뱅크팀, 조리팀. 식음팀, 객실팀 등 분야별 여성위원 총10명을 선정했다. 위원의 임기는 2년이며 위원장 1, 위원 9명으로 구성됐다.

 

향후 위원회는 지속적인 양성평등 제도 개선 방안 모색, 지역연계 여성위원회 활동, 여성 관리자 양성교육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방문과 토론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한나 위원장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성직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여성이 맘 편한 직장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 2015년 여성위원회를 발족하고 2020년까지 3기를 운영해 양성평등제도 개선, 여성 관리자 양성, 취약계층 지원 캠페인 및 코로나19 극복 마스크 나눔, 지역 학생과 직원 간 드림온 멘토링등 봉사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