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한 좋은 기억을 들려주세요”

hizone-gesi-sangdan.jpg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한 좋은 기억을 들려주세요”

주성돈기자
"즐거운 관심, 좋은 기억" 고객감동사례 공모 실시...
 
고객중심의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마련...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동적인 서비스 경험이나 특별한 여행 에피소드를 주제로 한 즐거운 관심, 좋은 기억고객감동사례 공모를 12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즐거운관심좋은기억_공모전_ 포스터.jpg

 

이번 공모는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다양한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중심의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코로나19 기간 중 겪은 감동적인 사연이나 여행의 특별한 추억 등 고객이 경험했던 사연을 주제로 한하이원의 최고의 순간사례 공모와 고객이 직접 하이원리조트의 장점을 홍보하는 하이원은 좋아요두 개의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공모 안내 내용을 참고하거나 공모전 포스터 QR코드로 공모전 사이트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공모 사연의 구체적인 시간이나 장소,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 이름을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1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하이원상(1)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하이원리조트 이용권, 최우수상(2)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하이원리조트 이용권, 우수상(3)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하이원리조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하이원리조트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고객의 생생한 경험을 직접 듣고 고객 입장에서 하이원리조트의 장점을 파악해 서비스 품질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마련했다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소리를 적극 반영해 하이원리조트에서 좋은 기억을 담아가실 수 있도록 고객만족경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