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 동계시즌 얼리버드 객실 및 스키 패키지 최대 77% 할인

hizone-gesi-sangdan.jpg

하이원 리조트, 동계시즌 얼리버드 객실 및 스키 패키지 최대 77% 할인

주성돈기자
겨울 스키 여행, 모바일앱으로 준비하세요...
 
비대면 체크인도 가능해 스마트한 여행 가능...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앞두고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20/21 동계시즌 얼리버드 객실 판매를 진행한다.

 

batch_[크기변환]하이원 스키장 전경 (2).JPG

 

대상 객실은 그랜드호텔·마운틴콘도·힐콘도·밸리콘도로, 정상가 대비 평일 기준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객실 이용 기간은 오는 1211일부터 내년 228일까지다.

 

이와 함께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하이원 스키장에서 짜릿한 은빛 설원 질주를 기다리는 스키어들을 위해 객실과 리프트권으로 구성된 스키 얼리버드 패키지2일부터 모바일앱을 통해 선보인다.

 

하이원은 이번 얼리버드 상품에 대해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고객 1인당 하루에 2실까지만 예약할 수 있도록 제한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남은 잔여객실은 오는 16일부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모바일앱은 하이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최원석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체크인센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입실할 수 있는 스마트 셀프 체크인·아웃 서비스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앱 비대면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얼리버드 상품으로 실속도 챙기고,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똑똑한 여행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