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엔 하이원리조트에서 다양한 공연을 즐기세요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8월 말까지 호텔·리조트 곳곳에서 인기가수들의 공연, 버라이어티 서커스쇼, 드론쇼, 야외시네마, 세계음악여행 등 다양한 공연과 즐길거리를 갖추고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오는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 광장에서는 인기가수들의공연인 ‘하이팝콘’이 펼쳐질 예정이다. 하이팝콘은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한 이수영을 시작으로 8월 15일 힙합 가수 배치기까지 총 15일간 하이원 그랜드 광장에서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공연은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으며, 관람고객들은 발열확인을 받게 되며 검사결과 무증상인 경우에만 확인용 손목밴드를 배부 받아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7월 25일부터‘버라이어티 서커스’를 성수기 상설공연으로 선보이고 있다.
노래와 춤, 서커스가 어우러진 공연은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그랜드 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8월 18일부터 9월 5일까지 그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연은 16:30분, 20:00 2회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연한다.
관람가격은 18,000원으로 초등학교 3학년 이하 아동은 보호자 동반하에 입장가능하며 입장은 선착순으로 하이원 리조트 이용 영수증을 소지하거나, 현장 무인발권기를 통해 발권하면 50%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그랜드 호텔 그랜드광장에서는 드론으로 밤하늘을 별처럼 수놓는 ‘별이 빛나는 밤’행사가 진행된다.
드론쇼는 8월 1일부터 22일 까지 매일밤 9시 30분에 진행되며, 1일부터 21일까지는 그랜드호텔 그랜드광장에서 펼쳐지고 22일 하루는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드론쇼는 약 7분간 진행되며 고객들은 하이원리조트의 불꽃쇼를 대체하는 멋진 드론쇼를 감상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그랜드호텔 그랜드광장 스카이가든에서‘해설이 있는 세계문화여행’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세계 각국 전통음악 연주와 노래·무용을 선보이고 그의미와 유례에 대해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밖에도 오는 31일부터 8월 29일까지 오후 8시에는 해발 1,000미터 고원에 마련된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하이원리조트의 첫 야외영화관 ‘하이원 펍 시네마’가 열린다.
올여름 하이원 펍 시네마에서는‘아메리칸셰프’,‘라라랜드’등의 영화와 뮤직비디오가 상영되며,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밀폐된 공간속 답답한 영화관이 아닌 넓고 시원한 마운틴잔디광장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