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정보보안 수준 우수성 대내외 입증
주성돈기자
2019.12.19 14:56
사이버보안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사이버 안전 수준 강화에 최선을...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19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에너지·산업분야 정보보안 컨퍼런스’에서 작년에 이어 사이버보안 경진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부가 주관하는 올해 사이버보안 경진대회는 지난 11월 19일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열렸으며, 국가 중요 기반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11개 기관이 참가해 전력, 가스 등 주요 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침해사고에 대하여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대회에서 강원랜드 정보보안팀 직원들은 한국가스공사와 함께 팀을 이뤄 제어분야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둬 최우수상을 받게 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강원랜드는 2019년도 산업통상자원부 정보보안 감사 결과에서도 전년대비 큰 폭으로 정보보안 수준이 향상된 점을 인정받아 사이버 안전 유공표창을 수상하는 등 2개 부문에서 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강원랜드 정보보안팀 김남균 팀장은 “올해 전사적인 사이버안전문화 확산 노력을 바탕으로 이루어낸 정보보안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지속적으로 사이버 안전 수준 강화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