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연말 지역 자매부대 장병 위문
주성돈기자
2019.12.18 11:15
자매부대 (36보병사단과 8전투비행단) 방문
국토방위에 힘쓰는 장병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연말을 맞아 지속되는 한파에도 국토방위에 애쓰는 군 관계자들과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위문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강원랜드 문태곤 대표는 18일 육군 제 36보병사단(사단장 신희현)과 공군 제 8전투비행단(단장 김영채)을 찾아 장병들을 위로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지난 13일에는 한형민 부사장이 육군 제 8군단(군단장 강창구)과, 공군 제 18전투비행단(단장 이강희)을 찾아 위문금을 전달하고 국가안보태세 강화를 부탁했다.
이와 함께 지난 16일에는 나년식 안전실장이 육군 제 23보병사단(사단장 이계철), 육군 제 107연대본부, 육군 제 107-1대대를 차례로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강원랜드 안전실 관계자는 “국토방위에 힘쓰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응원을 보낸다”며“강원랜드는 공기업으로서 군장병들의 사기진작과 재충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자매부대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고 도서기증, 모범장병 초청 격려 행사 등을 개최하고 있으며, 자매부대들은 강원랜드에 다중이용시설 대테러훈련 등을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