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고객과 함께하는 안전체험행사’실시
하이원 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는 23일 오전 하이원 그랜드호텔 4층 로비에서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 대상 안전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원 리조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 심장충격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시연 및 화재예방법, 화재 시 대피요령을 알려주는 등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처음으로 관내 정선 소방서와 협업하여 진행됐으며, 사북여성의용소방대에서 직접 체험 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존 행사보다 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교육으로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올해 하이원 리조트와 정선소방서는 국민대상 안전문화 확산이라는 하나된 목표로 지속적인 업무협의를 진행키로 했다.
하이원 리조트 카지노안전팀 나준호 과장은“정선소방서와 첫 협업을 통해 안전체험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하이원 리조트는 앞으로도 리조트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쉼터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는 지난해 내방고객 대상 4회, 지역 및 학생단체 대상 25회 등 총 29회. 약 1,8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체험행사를 실시했으며, 올해는 고객 접점 부서 및 지역으로 협업 대상을 확대해 안전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