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복지재단, 지역 취약계층에 마스크 2만7천장 전달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복지재단, 지역 취약계층에 마스크 2만7천장 전달

주성돈기자
코로나19 확산방지 "마스크, 손세정제" 전달...
 
취약계층, 진폐단체, 복지시설 등...
 

강원랜드 복지재단(이사장 한형민, 이하 재단)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KF94 방역용 마스크 27,000장과 손 세정제 500개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지난 11일 재단 직원들이 취약계층에 나눠줄 마스크 포장 작업을 하고 있다 (1).jpg

 

재단은 신속하고 원활한 보급을 위해 강원 남부 폐광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식생활 지원사업, 아동청소년 식품꾸러미, 위기가정도움사업 대상자 등 취약계층 810가구에게 우편 또는 자활센터를 통해 마스크 8,100장을 개별 배송했다.

 

아동센터, 어린이집 등 지역 내 복지 및 보육 시설 241개소에는 마스크 14,040장과 손 세정제(500ml) 532개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만성 호흡기질환으로 감염에 취약한 진폐 환자들을 위해서는 전국진폐재해자협회, 광산진폐권익연대 등 관련 단체 8개소를 통해 지난달 7일부터 마스크 5,700장을 순차적으로 지원해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앞으로도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와 안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자들을 위해 지난 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억 원을 기탁해 바 있다

 

이 성금은 대구·경북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방역용품, 현장 의료진을 위한 방역키트, 자가격리자를 위한 생필품키트 구입 등에 쓰일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