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태백지역 노인요양 사업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체결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태백지역 노인요양사업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식은 류태호 태백시장, 양봉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이사, 박인규 태백시지역현안대책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들은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행정 및 기술 지원, 설계, 공사,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 공유 등 태백지역 노인요양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식에서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이사는“태백지역 노인요양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서는 각 기관의 유기적 협력관계가 필요하다”며“이번 협약을 계기로 각 기관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역량을 결집하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가 추진 중인 노인요양사업은 태백시 웰니스 항노화산업 특화단지 내에 조성될 예정으로 노인요양시설과 치유·운동시설 등 노인여가 복지시설을 조성해 태백시의 웰니스 항노화산업과 함께 시너지효과 창출이 전망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