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스노우트레킹 마지막 겨울 백색 유혹....


hizone-gesi-sangdan.jpg

하이원리조트, 스노우트레킹 마지막 겨울 백색 유혹....

주성돈기자
해발 1,100m 하늘길
 
오는 24일부터 3월까지 매주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눈꽃과 설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하늘길 트레킹 코스를 활용한 스노우트레킹패키지의 예약을 받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작년 스노우트레킹 체험사진 (7)-숲해설가가 설명하고 있다.jpg

 

하이원 스노우트레킹 패키지는 하이원 팰리스호텔 객실, 조식 및 사우나 이용권(2), 트레킹 프로그램을 결합한 여행 상품으로 오는 24일부터 3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한해 12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일요일 오전 9시 팰리스호텔에서 출발해 하늘길 트레킹 코스(왕복 2.7km)를 걷는 스노우트레킹은 약 1시간 30~2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숲해설가와 함께 해발 1,100m가 넘는 고지와 능선으로 이어지는 평탄한 코스를 걸으며 희귀 고산식물과 옛 탄광문화의 발자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우연히 마주치는 야생동물을 카메라에 담아 갈 수 있는 행운은 덤이다.

 

하이원리조트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아이젠과 스패츠를 무료로 대여하며, 트레킹 후 개인정비 시간을 배려해 객실 체크아웃 시간을 낮 12시에서 오후 2시로 연장 적용한다.

 

패키지 가격은 99천원이며, 트레킹은 객실 당 4명까지 별도의 비용 없이 참가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천천히 걸으며 고즈넉한 겨울 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노우트레킹은 지난해 총 5회 동안 200여명이 참가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올해는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 1주년을 기념해 장갑, 노트 등 소정의 기념품도 선착순으로 나눠드리니 빨리 예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겨울방학 맞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테마 10선 여행지에 선정된 하이원리조트에는 겨울 방학을 맞이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눈썰매장, 쇼콜라티에와 함께하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워터월드 등을 즐기려는 가족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