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가을철 단풍 물결 찬란한 ‘하늘길 걷기 패키지’ 출시
하늘은 높고 바람도 선선한 청명 가을, 걷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하이원리조트는 검은 석탄을 싣고 운반하던 백운산 일대 탄광길을 새롭게 탈바꿈하여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운치 있는 트레킹 코스로 조성했다. 이곳이 ‘하늘길’이다.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하늘길에서 가을 정취를 흠뻑 느끼고 걷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하늘길 걷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늘길’은 붐비지 않은 고요한 숲길에 여유롭고 안전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을정취를 온몸으로 만끽하며 정부가 권장하는 언택트 여행 선택지로 안성맞춤이다.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게 구성한 하늘길 패키지 이용기간은 10월 16일∼ 18일, 10월 23∼25일 주말간 1박 또는 2박으로 구성, 하이원 콘도에 투숙하며 하늘길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마운틴 스키하우스에서 집결 후 숲길을 따라 하이원 탑까지 완주하는 고객에게는 해발 1340미터에 위치한 도착지 ‘하이원 탑’에서 웰빙 런치 도시락과 하이원리조트 마스코트인 하이하우 인형을 제공한다. 트레킹 중 완주 확인을 위한 두 곳의 띠지제공 장소에서 띠지를 득해야만 완주가 인정된다.
트레킹을 마치면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1340(관광곤돌라)를 이용해 백두대간 단풍을 감상하며 출발지로 편하게 내려올 수 있다. 걸을 수 있는 체력이 남아 있다면 또 다른 하늘길 코스를 즐기면서 숙소로 이동할 수도 있다.
한편 패키지 가격은 투숙일, 인원, 객실타입 등에 따라 상이하며 3인기준 13만 3,500원 ∼ 25만 8천원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리조트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