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 보고, 특1급 호텔에서...휴가도 즐겨요.


hizone-gesi-sangdan.jpg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 보고, 특1급 호텔에서...휴가도 즐겨요.

주성돈기자
여자오픈 2019 개최, 패키지...
 
온 가족이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호텔 객실 패키지를 준비하고 판매에 나선다.

 

하이원여자골프.gif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기념 패키지는 조식 포함형과 워터월드 포함형 두 가지 패키지로 출시됐다.

 

조식 포함형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그랜드테이블 조식 뷔페, 운암정 차 세트 이용권(모두 2인 기준)을 결합한 상품으로 가격은 이용일에 따라 229천원에서 289천원이다.

 

워터월드 포함형 패키지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슈페리어(더블, 트윈, 트리플) 객실 1박과 하이원 워터월드 오후 이용권, 스카이 1340(곤돌라), 하이원 양궁장, 하이원 과학관 가운데 한 가지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체험시설 이용권(모두 2인 기준)이 포함된다. 가격은 이용일에 따라 179천원에서, 239천원이다.

 

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 대회 기념우산과 함께 기념 모자 그리고 하이원 무비히어로즈 입장권(4)가 증정된다.

 

한편, 올해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갤러리플라자 내에 조성할 하이원 패밀리 아일랜드에는 놀이터를 준비해 골프대회가 지루할 수 있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패밀리 아일랜드에서는 무료 대여가 가능한 물총과 솜사탕 등도 준비할 계획이다.

 

갤러리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다. 갤러리플라자 내에 설치할 최신 스크린골프 설비를 활용해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10m 가량 롱퍼트 환경을 조성해 성공한 갤러리에게 상품을 나눠주는 메가 퍼팅챌린지도 준비 돼 있다.

 

준중형 승용차와 고급 안마의자도 최종라운드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주인을 찾아간다. 대회 도중 비가 내리면 고급 시계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16번 홀에서 홀인원을 하는 선수가 나오면 갤러리 두 명에게 고급 수입차를 추첨으로 증정하는 등 어느 대회보다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