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추석 맞아 차례상 준비등 무료 이벤트 풍성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올해 추석을 맞아 전통 느낌 가득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하이원리조트는 추석 당일인 오는 13일 고객들이 차례를 지낼 수 있도록 마운틴 콘도 C동 1층 로비에서 아침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추석 차례상을 준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운암정에는 지난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풍물패와 마부와 사자 등 전통유등 7점이 설치돼 운암정의 한옥과 함께 전통적인 느낌을 주는 포토존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이원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전통제기 만들기 체험, 전통 전등갓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무료 체험행사가 펼쳐지며, 14일에는 한가위 윷놀이 대항전이 열려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민족의 큰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전시회를 준비했다” 며 “어른들에게는 어린시절을 떠올려 보는 추억의 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일상 전통놀이의 즐거움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