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임직원,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5천 2백 4십만 원 기탁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임직원,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5천 2백 4십만 원 기탁

주성돈기자
코로나 19, 우리 이웃들에게 나누며...
 
대구 경북 지역, 아동센터 및 장애인 시설, 구호에 사용...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16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성금 524십만 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강원랜드, 임직원 성금모금액 5천2백4십만원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 2.jpg

 

이번 성금 모금은 강원랜드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응원하고 위기극복에 함께 동참함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지난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 성금 모금에는 휴장 중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임직원 참여해 총 524십만 원이 모금됐다. 이 금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센터 및 장애인 시설에 긴급 구호 물품 지원에 쓰일 예정이며, 긴급 지원이 필요한 강원도, 대구경북 지역에 최우선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임직원 성금모금에 참여한 하이원스포츠팀 소속 유도 국가대표 곽동한 선수는 참여 취지를 묻는 질문에 회사에서 좋은 취지로 하는 모금행사에 소속 선수로서 동참하는 것은 너무 당연한 일 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곽선수는 대회가 취소되는 등 저를 포함한 운동선수들은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지금 할 수 있고 해야 할 일인 운동에 매진하고 있다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이 희망을 놓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이어나간다면 이 위기도 극복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 5, 코로나19가 급속히 퍼지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감염병 확산방지와 자가격리자들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억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또 리조트 입점 임대업장을 대상으로 6개월간 임대료 30% 인하, 폐광지역 취약계층과 진폐단체 등에 마스크 27천장 및 손세정제 등 전달, 정선 고한과 태백 2개소에 방역도움센터 설치운영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지원과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