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간이화장실 일제 점검 실시

hizone-gesipan-sang.jpg

공중・간이화장실 일제 점검 실시

주성돈기자
행락철 손님맞이를 위한 관내 공중, 간이 화장실 일제 점검...
 
안심비상벨 및 출입구 CCT 운영 등 실태 파악...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코로나19 엔데믹 등 사회적 여건 변화와 나들이 활동이 많아지는 행락철 손님맞이를 위한 관내 공중간이 화장실 일제 점검을 실시한다.

 

11184 5.태백시청 전경 (공중간이화장실 일제 점검  7기 꿈드림 멘토단 모집) (2).jpg

 

이번 공중화장실 주요 점검내용은 안심비상벨 및 출입구 CCTV 운영실태 확인, 화장실 청소상태, 변기 및 세면대 등 시설물 유지상태, 화장실 비품(화장지, 비누 등) 비치 여부 등이다.

 

시는 점검 결과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각 시정조치하고 보수를 요하는 사항은 빠른 시일 내 정비를 완료해 시민들이 공중화장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 조치할 계획이다.

 

또한, 시는 공중화장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긴급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화장실 세면대 옆에 설치된 버튼을 누르면 관할 경찰서와 직접 연결되는 안심비상벨 시스템을 운영중이며 공중화장실 범죄예방을 위한 출입구 CCTV 운영을 통해 상시 방범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공중간이화장실 일제점검을 통하여 화장실을 이용하는 태백시민 및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