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캐릭터 작가!” 청년 콘텐츠 개발 전문가 양성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나도 캐릭터 작가!” 청년 콘텐츠 개발 전문가 양성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자신만의 캐릭터를 개발, 제작하고 굿즈를 제작하는 과정...
 
선발기준 총족자 중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611일까지나도 캐릭터 작가!” 청년 콘텐츠 개발 전문가 양성프로그램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1182. 청년_콘텐츠_개발_전문가_양성_프로그램_sns_홍보.jpg

 

이번 프로그램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개발·제작하고 굿즈를 제작하는 과정으로 616일부터 729일까지 총 10, 금요일(19:00~21:00)과 토요일(10:00~12:00)에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관내 만 18세 이상 만 49세 이하 청년으로, 10명을 모집·선발한다. 선발 기준은 교육 적극 참여자 및 교육 수료 가능한 자 제작 캐릭터에 대하여 태백시와 저작재산권 이용허락 계약이 가능한 자 청년의 날 행사(9. 16.) 시 부스 운영·참여 가능한 자이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알림마당-공고/고시의 참여자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교육신청서와 주민등록 초본(주소 확인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태백시청 경제과(3)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kimsy4624@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을 초과하여 신청한 경우 선발기준 충족자 중 공개추첨을 통하여 최종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 교육을 통해 청년의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 및 지역 정착 기반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청년 콘텐츠 개발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지역 상품 청년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청년 역량 레벨업 아카데미, 청년 기획자 레벨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