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분기 도로관리심의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3년 1분기 도로관리심의회 개최

주성돈기자
통동 내량천 정비사업, 통신선로 지중화 사업 등 심의...
 
안전사고 예방 및 교통 흐름에 지장이 없도록...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920231분기 도로관리심의회를 개최했다.

 

[크기변환]1. 2023년 1분기 도로관리심의회 개최.jpg

 

이번 1분기 도로관리심의회는 통동 소하천(내량천) 정비사업, 장성동 탄탄마을 전력선로 및 통신선로 지중화 사업, 철암 쇠바우골 커뮤니티 하우스 상수관로 매설공사에 대해 심의를 진행했다.

 

시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세부적인 안전대책을 마련해 공사 중 어떠한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강조했으며, 교통 흐름에 지장이 없도록 철저한 공사 관리를 하기로 했다.

 

심의 결과는 공사 시행사에 통보되며, 공사 시행사는 통보내용을 사업계획에 반영하여 도로점용(굴착)허가를 신청하여야 한다.

 

도로관리심의회 부위원장 정인숙 건설도시국장은 도로공사 시행에 앞서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도로관리심의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시는 도로의 중복 굴착으로 인한 예산 낭비를 방지하고 교통소통의 불편을 최소화하며, 이미 매설되어 있는 각종 점용물에 대한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분기마다 도로관리심의회를 개최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