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농어촌진흥기금 융자 사업 접수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농어촌진흥기금 융자 사업 접수 실시

주성돈기자

오는 3월 31일까지, 강원도 농어촌 진흥기금 사업 신청을 접수...
 
연리 1.0% 저금리로 시설자금은 3년거치 5년 균등분할 상환 조건...

 

태백시는 9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2023년 농업인을 대상으로 강원도 농어촌진흥기금 사업 신청을 접수하고 있다.

 

113.jpg

 

지원 대상은 신청일 현재 관내에서 농어업·식품산업·농어촌관광휴양사업 등에 종사하는 농어가농업법인어촌계영어조합법인 등 농어업경영체이다.

 

융자금은 농어업과 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한 생산·가공·제종·유통·수출관련 사업농어업 시설·운영 자금 융자사업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개인은 1,000만원에서 최대 3억원까지단체는 5,000만원에서 최대 10억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기금 융자액은 총 사업비 90%이내자부금 10%이상을 부담하여야 한다연리 1.0% 저금리로 시설자금은 3년거치 5년 균등분할 상환운영자금은 2년거치 3년 균등분할 상환 조건이다.

 

접수를 희망하는 농어업인 또는 경영체는 지원신청서경영체등록증신용조사서 등 제출서류를 갖추어 태백시 농업기술센터 또는 거주지 동 행정복지센터로 제출하면 된다대상자 선정은 시 농정심의위원회 및 도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이후 농협중앙회 태백시지부에서 융자금을 받고 정산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 사항은 태백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550-24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