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농가공품브랜드 상표개발 연구용역 2차 중간보고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농가공품브랜드 상표개발 연구용역 2차 중간보고회 개최

주성돈기자
2022년 농가공품브랜드 상표개발 연구용역 2차 중간보고회 개최...

선정된 공동브랜드 네이밍 3종의 디자인 시안들을 소개하고 선호도 조사...

태백시(시장 이상호)지난 28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2022년 농가공품브랜드 상표개발 연구용역 2차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hi_re태백시, 농가공품브랜드 상표개발 연구용역 2차 중간보고회 개최.jpg

 

이날 2차 중간보고회에는 태백시농산물가공센터 이용에 관심이 있는 농가들, 품목 연구회원들, 시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는 지난 81차 중간보고회에서 선정된 공동브랜드 네이밍 3종의 디자인 시안들을 소개하고 농업인들과 관계자들의 선호도를 조사했다.

 

농업기술센터는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들의 포장디자인 개발 및 상표권리화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석윤 소장은 농산물가공센터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가공제품들에 사용하게 될 공동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 적용함으로써 태백 농가공품들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관내 농가들의 소득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