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2 태백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2 태백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주성돈기자
문화예술, 지역개발, 효행선행 등 3개 부문 "태백시민대상" 선장...
 
시상은 오는 10월 6일(목)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진행될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9일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2 태백시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를 열어 문화예술, 지역개발, 효행선행 등 3개 부문 태백시민대상수상자를 선정했다.

 

hitbtbtb오영희(1)-tile.jpg

 

문화예술부문은 2009년 이올러스 공연단을 창단해 사회단체 재능기부 및 시민들의 여가활동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 신선향(, 43) 이올러스단장이 선정됐다.

 

지역개발 부문은 다문화가족 및 결혼 이민자들이 지역에서 정착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30여 년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해 온 오영희(, 60) 전기사랑여성모임회장이 선정됐다.

 

효행선행 부문은 성두 효 어르신 큰 잔치를 주최하는 등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집수리 및 각종 후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경로효친 사상의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서재명(, 58) 소도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위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2022 태백시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은 오는 106()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