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주요 공공투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주요 공공투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주성돈기자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업 추진과 성과 당부...
 
사업 현안과 상황에 대한 공유로 문제점을 극복해 효율적인 집행을...

 

태백시(시장 이상호)15일 소회실에서 한동구 부시장 주재로 주요 공공투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hitbtb2022.9.15.주요공공 투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2).JPG

 

이날 보고회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주요 공공투자사업 146(총예산 1,493억원)을 공사, 용역 등으로 구분해 부서별 추진 상황을 세밀히 검토하며 추진상의 주요 문제점에 대해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규모 사업 발굴을 위한 기본구상 용역 예산 적극활용, 대규모 건설공사 토지 보상업무 적극 대응, 취약 계층 시설 보수 공사와 급경사지 위험 정비 공사, 제설 준비 등 시민과 밀접한 사업에 대해 집중 논의가 이루어졌다.

 

시는 사업 현안과 상황에 대한 공유로 문제점을 극복하고 사업의 적기 추진과 완료를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시정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동구 태백시 부시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이 공공투자사업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연사업에 대한 조속한 추진과 부서장 중심으로 직원들의 적극적인 업무 자세, 한정된 예산의 효율적인 집행을 위해 부서별 장기적 플랜 구상을 주문했다.

 

또한 동절기가 임박함에 따라 주요 사업장의 품질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안전사고 예방과 현장 점검에 더욱 신경쓸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주요 사업장에 대한 지휘부의 관심과 부서장들의 적극적인 사업 추진으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