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추석 당일 관광시설(3개소) 무료 개방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추석 당일 관광시설(3개소) 무료 개방

주성돈기자
태백석탄박물관, 용연동굴, 고생대자연사박물관 등 3개소 무료 개방...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비해 안전하게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추석 당일인 10일에 태백 석탄박물관, 용연동굴, 고생대자연사박물관을 무료로 개방한다.

 

hitbtb태백시, 추석 당일 관광시설(3개소) 무료 개방 (1).jpg

 

용연동굴은 9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연휴기간에 휴무일 없이 무료로 개방하며 석탄박물관과 자연사박물관은 기존대로 월요일에 휴관한다.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또한, 고생대자연사박물관은 추석 당일인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박물관 2층에서 고생대 호랑이 잡기 게임 등 추석명절 놀이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당일 현장접수로 참여 가능하며, 체험참가비는 별도로 내야 한다.

 

시 관계자는 관광시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운영하겠다추석 연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 연휴기간동안 오로라파크, 365세이프타운은 휴무없이 정상 운영하며 탄탄파크는 12()에 휴관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