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지역보건의료계획 지역주민 설문조사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지역보건의료계획 지역주민 설문조사 실시

주성돈기자
지역의 현실과 특수성을 기초로 건강증진을 위해 4년마다 수립...
 
우리 지역의 보건으료 발전을 위해 많은 시민들이 적극적인 참여를...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916일까지 제8(20232026)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을 위한 지역주민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hitbtb태백시 지역보건의료계획 주민 참여 설문조사 홍보 시안.jpg

 

지역보건의료계획은 국가의 주요 보건의료정책을 지역의 현실과 특수성을 기초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4년마다 수립한다.

 

이번 조사는 시의 건강문제를 파악분석하고 시민의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보건의료과제를 발굴해 시민 건강수요에 대응하는 태백시 지역보건의료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추진된다.

 

설문조사는 온라인 설문조사 홈페이지(https://naver.me/Fbu61a9d), 태백시 홈페이지(http://www.taebaek.go.kr) 또는 QR코드를 통하여 참여 가능하며, 태백시민이면 누구나 해당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시민들이 답변한 내용은 지역보건의료계획의 주요 과제 산정을 위한 기초자료로만 활용된다무기명 조사처리 및 비밀이 보장되니 우리 지역의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