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태백몰, 추석맞이 40% 할인 쿠폰 이벤트

hizone-gesipan-sang.jpg

강원태백몰, 추석맞이 40% 할인 쿠폰 이벤트

주성돈기자
"강원태백몰", 추석맞이 할인 및 쿠폰 이벤트 운영...
 
지역 내 우수 상품 홍보와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추석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오는 96일까지 태백시 공식 온라인쇼핑몰 강원태백몰에서 추석맞이 할인 및 쿠폰 이벤트를 운영한다.

 

hitbtb강원태백몰, 추석맞이 40% 할인 쿠폰 이벤트 .png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업체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행사는 전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발급하며, 쿠폰은 8(10, 17, 24, 31)일 매주 수요일 10시에 오픈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지역 내 우수 상품 홍보는 물론이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태백몰은 태백지역 중소기업과 농가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구축된 온라인 쇼핑몰로 태백 으뜸산품 등 45여개 업체가 입점해 180개 품목의 우수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강원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더몰과 연동되며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로도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