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부터 국도35호 삼수령터널 도로 교통통제 실시

hizone-gesipan-sang.jpg

오는 6일부터 국도35호 삼수령터널 도로 교통통제 실시

주성돈기자
터널내부 도로표지병 설치를 위해...
 
운전자의 시선을 명확히 유도, 안전한 도로 환경 조성을 위해...

태백시는 오는 6일부터 공사 완료시(7일 이내 완료 예정)까지 삼수령터널 구간 도로보수 및 터널내부 도로표지병 설치를 위해 국도 35호선 삼수령터널 도로구간(L=1.6km ) 교통통제를 실시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1).JPG

 

이번 교통통제는 구간내 도로 침하 및 균열 발생 예방을 위한 도로보강 공사와 터널내 운전자의 시선을 명확히 유도하고 안전한 도로 환경 조성을 위한 도로표지병 설치를 위해 실시된다.

 

시는 우회도로(삼수령 휴게소 방향 구도로) 이용을 통해 원활한 교통소통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도로(터널) 정비로 안전운전을 유도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리며 서행운전, 우회로 이용 등에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