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2년 지역사회건강조사 조사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2년 지역사회건강조사 조사원 모집

주성돈기자
지역사회건강 조사원, 6명 모집...
 
지역주민의 건강행태 및 이환 등, 지역사회에 필요한 보건사업의 기초...

 

태백시는 오는 21일까지 ‘2022년 지역사회건강조사를 수행할 조사원 6명을 모집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2).JPG

 

지난 2008년부터 매년 행해지는 지역사회건강조사는 지역주민의 건강행태 및 이환 등의 조사를 바탕으로 지역건강통계를 생산하여 지역사회에 필요한 보건사업을 계획하고 수행하기 위해 실시되는 조사이다.

 

조사원은 오는 816일부터 1031일까지 조사대상 가구로 선정된 표본 가구를 방문해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11 면접조사를 수행할 예정이다.

 

컴퓨터 및 인터넷 활용이 가능한(개인 공인인증서 보유 필수) 20세 이상 성인이면 지원 가능하며, 업무 경력자 및 지역 거주자를 우선으로 모집한다.

 

시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조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은 태백시 보건소 건강증진팀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오는 23일 개별 유선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및 태백시 보건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지역사회건강조사는 지역주민을 위한 보건정책 수립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쓰이는 만큼 조사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