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위원 확정

hizone-gesipan-sang.jpg

민선8기 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위원 확정

주성돈기자
인수위원회는 당선인 임기 시작 이전의 범위내에서 운영...
 
시정목표 및 방침 수립 업무를 중점으로 추진...

 

태백시는 8일 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위원 10명을 확정하고, 민선 8기 출범 시정의 방향을 준비하는 힘찬 발걸음을 시작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1).JPG

 

확정된 위원으로는 위원장으로 김천수 의원(태백시의회 의장), 위원으로는 송영선 위원(태백시 부시장), 남궁 증 위원(태백시 행정복지국장), 최종연 위원(자영업), 권상경 위원(자영업), 권정기 위원(태백시 자치행정과장), 함명월 위원(새마을 지회장), 김채영 위원(인향만리 대표), 권미숙 위원(체육회 이사), 이상진 위원(문곡소도동장)이 구성됐다.

 

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는 당선인 임기 시작 이전의 범위내에서 운영되며, 민선8기 시정출범을 앞두고 시정의 정책 기조를 설정하기 위한 준비, 민선8기 시정목표 및 방침 수립 업무를 중점 추진하게 된다.

 

인수위원회 관계자는 민선 8기의 본격적인 준비과정에 위원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안정적인 민선8기 출범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