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재산 담당자 실무교육 실시

hizone-gesipan-sang.jpg

공유재산 담당자 실무교육 실시

주성돈기자
주민 생활과 밀접한 공유재산, 전문성 향상을 위해...
 
공유재산 민원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태백시는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유재산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2022 상반기 공유재산 담당자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sibalhi(20220503)태백시, 공유재산 담당자 실무교육 실시(1).JPG

 

이번 교육은 주민의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공유재산에 대해 담당 공무원의 전문성 향상을 통해 효율적인 재산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교육은 공유재산 법령의 이해 실태조사와 변상금 감사지적 사례 민원 처리 애로사항과 해소방안 민원 서비스 향상 등 실무 전반에 관한 다양한 사례를 알기 쉽게 설명해 업무처리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구성했다.

 

시는 오는 12월까지 공유재산 실태조사를 실시해 현장 확인을 통한 무단점유, 대부 목적 외 사용, 불법 시설물 축조 등 위반사항에 대해서는 변상금 부과 및 원상 복구 명령 등 행정조치를 취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담당 공무원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재산관리와 공유재산 민원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