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배 전국 태권도대회 및 품새대회 연이어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배 전국 태권도대회 및 품새대회 연이어 개최

주성돈기자
오는 25일 ~ 5월 5일까지, 고원체육관에서 개최...
 
태권도 붐 조서을 위해,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시범 공연 및 난타 공연...

 

49회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18회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배 전국 품새대회가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55일까지 11일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고원체육관.jpg

 

이번 49회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는 약 1,8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는 고등부, 29일부터 53일까지는 중등부 겨루기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서 18회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배 전국 품새대회5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중등부 및 고등부 개인복식단체전으로 총 62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09년부터 14년간 개최된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태권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한국중고태권도연맹과 지난 3월 협약을 추가 체결하고 태백시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회로 2023년까지 2년간 개최될 예정이다.

 

태백시장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전국대회인 만큼 태권도 관계자와 가족들이 대거 태백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선수들이 맘껏 기량을 펼칠수 있도록 대회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우리시를 방문하는 선수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숙박업소, 식당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태백시체육회에서는 대회기간 중 5114시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태권도 붐 조성을 위해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을 초청해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시범 공연 및 난타 공연을 선보인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