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설 연휴기간 비상진료 체계 가동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설 연휴기간 비상진료 체계 가동

주성돈기자
설 연휴 주민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선별진료소는 휴무없이 정상 운영...

태백시는 오는 29()부터 내달 2() 설 연휴 5일간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을 지정 운영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2).JPG

 

보건소 선별진료소는 설 연휴 기간 내 휴무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4까지 운영하고 방역소독반, 코로나19 대응 상황실을 정상 운영한다.

 

시는 연휴기간 확진자 발생에 대응하고 재택치료 의료기관과 핫라인 구축으로 재택치료 관리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지역 응급의료기관인 태백병원은 24시간 응급진료체계를 유지하며 자세한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 현황은 시청 누리집에 게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설 연휴기간 오미크론 확산세를 앞두고 확진자 증가 시 유연한 대처를 위해 재택치료 TF팀을 구성, 운영중에 있으며 코로나19 검사 QR코드 전자 접수 시스템을 구축하여 검사 시 오래 기다리는 불편함을 해소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고향 방문 전 PCR 검사를 하고 추가 백신 접종에 참여할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