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삼수동위원회 백미(10kg) 28포 삼수동행정복지센터 기탁

hizone-gesipan-sang.jpg

바르게살기운동 삼수동위원회 백미(10kg) 28포 삼수동행정복지센터 기탁

주성돈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 삼수동위원회(위원장 추운식)18일 한마음신협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백미(10kg 28)를 삼수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batch_hz2022.1.18._바르게살기운동 삼수동위원회 백미(10kg) 28포 삼수동행정복지센터 기탁.jpg

 

이번 후원은 18일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 삼수동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을 기념하여 마련됐으며, 기탁된 후원품은 삼수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김창동 삼수동장은 전달식에서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국민운동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가 적극적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민사회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삼수동위원회 추운식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을 기본 이념으로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함으로써, 밝고 건강한 국가 사회 건설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