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폐광지역 주민 한마음교육

hizone-gesipan-sang.jpg

(재)한국여성수련원, 폐광지역 주민 한마음교육

주성돈기자
문화기획자 양성과정 교육 사진전 개최...
 
전문 멘토링 통한 "문화기획 실습"의 기회 가져...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은 오는 124() 까지 지역의 특색을 담은 문화로 폐광지에 활력을 일으킬 ‘2021년 폐광지역 주민 한마음교육 지역문화 기획자 양성과정의 교육과정을 사진으로 엮은 사진전을 개최하고있다.

 

batch_hz[붙임] 사진1.jpg

 

이번 전시는 도내 폐광지역 주민의 정체성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의 33명 교육생의 약 6개월 간 교육과정과 실습과정을 사진을 모아 구성했다.

 

전시는 ()한국여성수련원 갤러리 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랜선 전시도 한국여성수련원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폐광지역의 색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지역민의 아이디어로 진행한 실습과정을 통해 새로운 문화 가치가 창출되고 지역을 살리는 전문인력이 지속적으로 양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