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청소년수련관, 2022년‘청소년 동아리’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청소년수련관, 2022년‘청소년 동아리’ 모집

주성돈기자
여가시간을 활용한 취미생활 형성을 지원...
 
관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동아리 10명 내외, 2팀 이상을 선발...

태백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한섭)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18일까지 2022년 관내 청소년들 대상으로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한다.

 

batch_hz태백시청소년수련관, 2022년‘청소년 동아리’ 모집.jpg

 

모집대상은 관내 924세 청소년으로 구성된 동아리 또는 학교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는 팀이며, 10명 내외로 구성된 2팀 이상을 선발한다.

 

선정된 동아리는 활동 공간, 활동비, 식비 등 동아리 활동에 있어 필요한 운영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갖춰 태백시청소년수련관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김한섭 관장은 이번 청소년 동아리를 통해 그동안 경제적 이유 등으로 취미활동을 즐기지 못한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수시로 방문하고 활동하는 만큼 방역지침 준수하에 적극적으로 청소년동아리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64(청소년동아리활동의 활성화)에 근거해 여가시간을 활용한 청소년들의 취미생활 형성과 진로체험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