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설 명절 대비 축산물 위생 특별점검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설 명절 대비 축산물 위생 특별점검 실시

주성돈기자
관내 10개소의 축산물 영업장 대상...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철저를...

태백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축산물 공급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설 성수 축산물의 위생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점검대상 식육포장처리업소, 축산물판매업소, 식육즉석판매가공업소 등 관내 10개소의 축산물 영업장이다

 

주요 점검내용은 무허가·무신고 제조·판매, 유통기한 경과제품 사용·판매, 식육 등 축산물의 위생적 취급여부, 냉동육을 냉장육으로 속여 판매하는 행위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일부 축산물은 수거검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 19 방역수칙 준수 여부에 대한 점검도 병행할 계획이다.

 

점검 결과 위반사항이 적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영업정지, 영업허가 취소, 과태료 등 행정처분을 실시할 방침이다.

 

김석윤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축산물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