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누리봄’위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누리봄’위원 모집

주성돈기자
청소년을 위한 수련관을 만들고자 운영위원회 위원을 모집...
 
모집대상 9세~24세 청소년, 1월 10일~2월 10일까지...

 

태백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한섭)은 청소년을 위한 수련관을 만들고 이끌어 나갈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을 모집한다.

 

청소년수련관.png

 

모집대상은 태백지역 924세 청소년이며 신청기간은 110일부터 210일까지다.

 

신청방법은 태백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블로그, 태백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글을 확인 후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수련관 이메일(tby5540414@hanmail.net)로 보내면 된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주요활동은 정기회의를 통한 시설의 운영 정책 제안, 시설·프로그램 모니터링, 봉사활동, 교류활동 등 시설의 다양한 행사 및 프로그램 참여이다.

 

활동 혜택은 위촉장 발급, 자원봉사 활동 시간 부여, 활동 우수위원 포상추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우선 참가 기회 제공 등이 있다.

 

김한섭 청소년수련관장은 코로나19 상황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청소년운영위원회)에 근거해 청소년의 권리와 참여를 도모하여 올바른 민주시민으로서의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청소년 참여기구이며, 전국 청소년시설 331개소에 설치돼 운영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