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문화재단, 2022년도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문화재단, 2022년도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주성돈기자
관내 주소를 둔 문화예술인[단체]과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대상...
 
1월 10일부터 1월 21일까지 접수, 총 지원금 1억 3천만원...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류태호)이 지역문화예술진흥 및 활성화를 위해 2022 문화예술지원사업공모를 진행한다.

 

태백시청2.jpg

 

신청자격은 태백에 주소를 둔 문화예술인(단체)과 생활문화예술동아리이며, 심의위원회를 통해 2월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분야는 문화예술지원, 생활문화지원 2개 분야이며, 총 지원금은 13천만원으로 사업별 150 ~ 1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110()부터 121()까지 12일간 접수를 받으며,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tbcf.or.kr)의 커뮤니티 공지사항 메뉴에서 지원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태백시문화재단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culture@tb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사업설명회는 17() 태백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태백시문화재단 문예진흥팀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