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교육장·교장단 협의회 간담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교육장·교장단 협의회 간담회 개최

주성돈기자
교육전반에 대한 상호이해와 다양한 의견 수렴...
 
장학사업에 대한 설명과 학교 현장, 교육지원 방안 논의...

 

태백시는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태백시 교육 발전을 위한 교육장· 교장단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batch_hz2021.12.23.교육장.교장단 협의회 간담회 (5).JPG

 

이번 간담회는 교육전반에 대한 상호이해와 다양한 의견 수렴으로 일선학교 현안해결 및 지역교육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태백시장, 태백교육지원청 교육장, 관내 학교장들이 참석해 2022년도 교육지원사업과 장학사업에 대한 설명과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교육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시정현안 및 학교 교육전반에 대한 정보 공유와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지자체와 학교의 역할을 논의하고 학교별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태백시장은 "시는 학생 교육지원, 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 등 교육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앞으로도 시와 학교 간 상호협력으로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지속적인 학교지원을 위해 교장단 간담회 외에도 태백교육지원청과 관내 학교와의 협업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