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도시재생 협치 포럼 우수 지자체상 수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도시재생 협치 포럼 우수 지자체상 수상

주성돈기자
"주거복지ㆍ삶의 질 향상" 부분 지자체상 수상...
 
주민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

태백시는 16일 청주시 문화 제조창 일원에서 열린 제8차 도시재생 광역 협치 포럼에서 주거복지삶의 질 향상부분 우수 지자체상을 수상했다.

 

hi_hz태백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도시재생 협치 포럼 우수 지자체상 수상 (1).JPG

 

이번 수상은 중앙부처와 지자체, 공기업, 연구기관, 중간 지원조직, 시민단체 등 도시재생 관련 주체가 모여서 활동을 하는 ()도시재생협치포럼에서 수여하는 것으로, 태백시는 주민주도형 도시재생사업 추진, 주민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았다.

 

이날 우수 지자체상을 수상한 권상동 태백시 도시재생지원 센터장은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더 살기 좋은 태백, 살고 싶은 태백을 만들기 위해 시와 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등과 함께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역 특색에 맞는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2018년도 장성탄탄마을 도시재생뉴딜사업, 2019년도 에코잡시티 태백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이어 금년도에는 황지동 도시재생뉴딜사업이 선정되어 현재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