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도 지방세정 우수과제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도 지방세정 우수과제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

주성돈기자
도내 18개 시ㆍ군을 대상, 기관 표창은 12월 중...
 
지방세정 역량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

 

태백시(시장 류태호)가 강원도에서 주관한 2021년 강원도 지방세정 우수과제 발표대회에서 지방세 제도개선 분야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태백시청2.jpg

 

강원도 지방세정 우수과제 발표대회는 도내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시군별 세정운영·제도개선과 세무조사·체납징수 분야의 연구과제 발표를 통해 지방세정 역량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발표대회에서는 18개 시·군이 제출한 우수사례 중 1차 서면심사를 거친 7개 시군이 참여했으며, 시는 지목변경 취득세 과세 개선 방안을 발표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는 오는 1111일 행정안전부 주관 전국 대회인 지방세 발전 포럼행사에 강원도 대표로 참여해 우수 연구과제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지방세정 운영평가에서 가산점이 부여받고 기관 표창을 12월 중 전수 받는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하고 지방재정 확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