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화분 전달

hizone-gesipan-sang.jpg

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화분 전달

주성돈기자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카네이션과 공기정화 식물 전달...
 
"따뜻한 마음과 정"을 감사의 손글씨로 엽서 전달...

 

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강영찬)56()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20세대를 방문하여 카네이션과 공기정화 식물을 전달했다.

 

21backimage01.png

 

이날 봉사활동은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버이에게 은혜와 노고에 감사드리고, 독거어르신에게 이웃의 따듯한 마음과 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카네이션과 함께 채옥선 캘리그라피 강사님의 재능기부로 감사 손글씨엽서를 전달했다.

 

카네이션을 받은 어르신은 가족들도 보기 어려운 어버이날에 이웃들이 찾아와 카네이션과 일상을 걱정해 주시니 너무 고맙다. 행복한 어버이날이 될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강영찬 민간위원장은코로나 장기화로 사회적 단절이 늘어났다. 이런 시기에는 외로움이 더욱 커진다. 내 부모님을 대하는 마음으로 카네이션을 전달했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행복했다. 앞으로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봉사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황지영 상장동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봉사활동을 마련에 참여해 주신 협의체에 감사드린다. 어르신들이 어버이날뿐 아니라 매일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위기가구 발굴·지원, 나눔 릴레이, 주거환경 정비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 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2021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나눔 문화 실천 등 사회봉사 활동을 지속 실천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