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어린이 흡연예방 교육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어린이 흡연예방 교육 실시

주성돈기자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대상 "흡연예방 교육"을 실시...
 
유아기가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중요한 시기...

태백시보건소(소장 김미영)는 오는 528일까지 관내 어린이집 22개소, 유치원 2개소를 대상으로 어린이 흡연예방 교육을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어린이 흡연예방 교육은 유아기가 생활습관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인 동시에 예방교육의 효과가 가장 큰 시기이므로 흡연 예방 교육을 통해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 보건소는 57일까지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22개소를 대상으로 공문을 발송하여 교육 신청을 받고, 510일부터 528일까지 기간 중 찾아가는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아이들에게 흡연으로 인한 몸속의 변화 알기, 담배 속 성분과 담배 연기의 해로움 알기 등의 내용에 대해 그림, PPT자료, 스티커 활동지, 펠트 교구, 동영상 등 교보재를 활용한 교육을 진행한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유아기는 생활습관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인 동시에 예방교육의 효과가 가장 큰 시기이므로 자녀의 건강한 삶을 위한 조기 흡연 예방 교육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