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맞춤형 행복정책 구현을 위한 시민행복위원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맞춤형 행복정책 구현을 위한 시민행복위원회 개최

주성돈기자
류태호 태백시장 주재로 "시민행복위원회" 개최...
 
2021년 1월 태백형 행복지표 개발을 완료...

 

태백시(시장 류태호)27() 시청 소회의실에서 류태호 태백시장(위원장) 주재로 시민행복위원회를 개최했다.

 

21back2021.4.27.태백시 시민행복위원회 회의 (2).JPG

 

그동안 태백시는 행정의 최우선 수요자인 시민이 체감하는 행복정책 구현을 위하여 태백시 시민행복증진조례 제정 및 시민행복위원회를 구성했으며, 20211월 태백형 행복지표 개발을 완료했다.

 

이번 위원회는 태백형 행복지표를 기반으로 시민행복도를 측정하기 위한 추진계획 및 설문조사 문항 등을 설명하고, 위원회의 의견을 수렴하여 행복도조사의 내실을 기하기 위하여 개최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이번 시민행복도조사를 바탕으로 체감이 미흡한 정책은 담금질하고, 비전형 정책 내실은 단단히 다지면 우리시 맞춤형 행복정책 실현에 한 발짝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본 시민행복도조사는 위원회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오는 5월부터 코로나 19 예방수칙을 준수해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한 시민홍보도 시행할 방침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